골프/나의 이야기

2011 다음 view 블로거 대상 수상자에게 진심으로 축하를

빈스 윙 2011. 12. 11. 07:30

2011년 올 한해 동안 가장 열정적으로 활동한 블로거를 선정하는 ‘2011 view 블로거 대상지난 11 25일부터 진행된 네티즌 투표가 12 8일로 마감되면서 수상자들이 결정되었습니다.

 

각 부문 수상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축하의 뜻을 전합니다. 지난 한 달 간은 저에게도 평범한 일상은 아니었습니다. 처음에 후보로 선정되었다는 통보를 받고, 그것이 뭐 하는 것이냐고 문의를 하기도 했던 저는, 과연 후보에 오를만한 자격이 있는지 의문스럽기도 했고, 후보에 오른 것만으로도 대단한 영광이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막상 네티즌 투표가 시작되면서 약 2-3일간 1위를 차지하면서 혹시나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역시나 였습니다. 작년에도 후보에 올랐던 블로거들이 많이 있었고, 저보다 오랜 시간을 포스팅하면서 내공(?)을 다져온 고수님들이었으니까요.

 

후보로 올라오신 블로거님들의 글을 몇 개 읽어 보았는데, 모든 후보님들의 글에서 전문성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마치 모든 후보님들이 자신이 포스팅하는 내용의 전문가들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블로그에 대단한 열정을 가지고 계신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일부에서는 수상자 선정에 문제가 있다거나 의혹을 제기하는 것 같은 분위기인데, 수상하신 분들의 면면을 보니 모두가 저와는 상대가 되지도 않을 정도로 후보 자격은 물론 수상하실 자격도 충분히 갖추신 분들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다시 한 번 축하 드립니다.

 

 

 

끝으로 네티즌 투표가 진행되는 동안 저를 지지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이웃 블로거와 온, 오프라인 골프 클럽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비롯 네티즌 투표에서 꼴찌를 했지만, 제가 전혀 부끄럽지 않은 것은 저의 글에 아낌없는 사랑을 담아주신 여러 이웃들의 마음이 행복이라는 이름으로 고스란히 저에게 전해졌기 때문입니다.

 

내년에도 더욱 분발해야 할 텐데 골프에 대한 열정이 자꾸만 식어가는 것 같아 걱정입니다. 그래도 최대한 노력하여 올해보다 더 나은 글로 여러분들께 보답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저를 지지하여 주신 이웃 님들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추워지는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고, 내년에는 모든 면에서 올해보다 더 행복하고 기쁜 일들로 가득한 한 해로 만들어 가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빈스윙 드림 -